본문 바로가기
취미관련/여행모임기타

정봉주와 미래권력들 대전,충청지역 정모 참석

by 곽영전 DS3CUF 2015. 12. 25.

 

2011년 9월 6일!
미권스(정봉주와 미래권력들) 카페(http://cafe.daum.net/yogicflying)에서 주도하는 대전,충청지역 정모에 참석했다.
나는 꼼수다, 나꼼수, 김어준의 뉴욕타임즈 등에서 맹활약중인 정봉주 전의원,,,
아니 서울 노원구 공릉동, 월계동을 지역기반으로 하는 17대 의원 정봉주의 팬들이 모이는 대전,충청지역 정모..
지역담당이신 슈퍼쪼님의 고생덕분에 정말 뜻 깊은 모임이었던 것 같다.
봉도사(정봉주)와 기념사진도 찍고 15회에서 내가 소개된 것에 대해서 많은 얘기도 있었고,
함께 참석한 50여명의 회원들과 정말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ㅎㅎㅎ
가문의 영광이라고 할까? ㅎㅎㅎㅎ
아쉬웠던 것은 50대는 나 혼자였다는 사실이다....
봉도사 쥐띠, 난 소띠.....
거의 대부분 20대, 30대, 40대 몇몇분........................
내가 혼자였기에 아쉬웠다는 것이지만, 반대로 젊은이들이 많다는 것에 고무되어 아쉬움을 뒤로 한채 알콜을 과량 섭취한 날이기도 하다. ㅎㅎ
세상이 바뀌기 위해서는 젊은이들이 생각이 트여야 되고 객관적이면서도 주관이 뚜렷해야 되는데 바로 그런것을 이 모임에서 느꼈다.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그 때까지 건강하게 살아 있어야 할 이유가 또 생긴 것이다.

이사진이 가보로 전해질려면 봉도사가 대권에 도전하여 성공해야 되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전국의 팬카페의 모임이 있을때마다 참석하셔서 소탈하게 소통하시는 봉도사! 멋쟁이! ㅎㅎㅎ
격의 없으면서도 카리스마 쩔어 버리는 포오스.............
노무현 대통령을 좋아 했던 이유중의 하나가 대통령이 아닌 이웃집 아저씨 같았던 포근함과 친근함이었었는데, 봉도사는 그냥 친구 같다. 흐흐흐흐...
그러니 더 좋을수 밖에 ...

충청/대전지역의 운영자 슈퍼쬬님... 항상 앞서서 고생하시는 분...

저저 미소좀 바바바바바...... 증말루 치명적인 매력이 철철 넘친당깨...... 환장하것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 사진 젤로 맘에 든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콘 90을 들고 갔던게 얼마나 다행스러운지 몰것다.. 이런 사진을 얻다니 말이다.

내가 별명을 지어 줬었는디......ㅎㅎㅎㅎㅎ
리틀 김어준이라고...ㅋㅋㅋㅋㅋ
대전/충청지역의 총무를 맡고 있는 멋쟁이..

첫 정모 참석해서 얻은 나의 표찰이다.
나꼼수 20회에 봉도사가 내 사연을 소개하는 바람에 겁나게 유명해진 나의 표찰이다. ㅎㅎㅎㅎㅎ
이날 모임에서 봉도사의 한 말씀
"내가 언급해줘서 유명해 졌잖아! 그러니 돈 내야 돼!"
그래서 내가 한 말씀 올렸지요..ㅋㅋㅋㅋ
"당신의 매력에 빠져서 생업에 엄청난 지장을 받아 수입이 절반으로 줄었으니 책임지셔야 되는디유!"
ㅎㅎㅎㅎ 개인택시를 운행하면서 미권스 카페에 새글이 있는지 없는지 계속 읽어대야 되고....
새글이 하루에 한두건 올라오는 것도 아니고 1분에 한두건인데, 나보고 어쩌라고.....
쫒겨나게 생겼느데 봉도사가 책임져야지...ㅎㅎㅎㅎ

'취미관련 > 여행모임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초열매와 초피열매  (0) 2015.12.27
맛을 찾아서- 갈비탕  (0) 2015.12.27
금산인삼세계엑스포 이모저모 (11. 9. 2)  (0) 2015.12.25
맛을 찾아서(2) - 순대  (0) 2015.12.21
내 카메라...  (0) 2015.12.21